요즘 화제몰이 중인 「前澤友作」마에자와유사쿠

요즘 「前澤友作」마에자와유사쿠라는 분이 엄청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트윗에서 팔로잉수가 720만명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분입니다.

화제가 되는 아래 몇몇 트윗을 보면은

1000명에게 각각 100만엔씩 총 10억엔을 세벳돈의미로 선물해드리겠다는 것입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2019년부터 시작하게 되었으며, 2019년도에는 100명에게 100만엔씩 선물을 드렸었습니다.

100만엔을 한국돈으로 단순환산을 하게 되면 1000만원이 되는것입니다.

누구나 해당 트윗을 리트윗하고 팔로잉함으로써 신청이 되는 것입니다.

다만, 일본거주이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가는 경영기획멤버를 찾고자 하는 내용입니다.

연봉은 1000만엔이상으로 경우에 따라 5000만엔, 1억엔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단순환산할 경우 연봉 1억이상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구인정보에 4000명이상이 지원하셨다고 합니다.

자신소유의 제트기를 팔겠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제트기의 상세스팩은 유트브에 실려있으며, 가격은 의향이 있으신 분이 직접 연락하셔서 문의하셔야 한답니다.

마에자와유사쿠는 또한 2023년 달나라여행을 계약한 상태입니다.

아직 독신인 이분은 달나라여행을 같이 다녀올 결혼상대를 찾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에 남자는 안되냐는 등, 지금 바로 이혼하겠다는 등 재밌는 반응도 보이고 있습니다.

마에자와유사쿠는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었으며, 최근에 유투브활동도 하게 되면서 더 많은 화제거리를 만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마에자와유사쿠는 1975년생으로 고등학교도 결근이 많아 겨우 졸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분은 일본에서 제일 큰 ZOZOTOWN이라는 의류판매사이트로 크게 성공을 이루어 2019년9월에 회사를 소트프뱅크에 팔아버리고 지금은 1000억엔가량의 통장잔고와 여유시간이 남아돌게 되어 있는 상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돈과 시간의 여유를 가지게 된 이 분은 유투브데뷔를 하게 되면서, 일반인들이 불가능한 컨텐츠들을 제작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일본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것을 감지하고, 트윗이나 유투브에 영어버전을 넣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찾아보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아주 그냥 돈이 많아서 가지고 놀고 있네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마에자와유사쿠는 창업을 시작으로 엄청난 부를 쌓아왔고, 기부도 많이 했다는 뉴스도 종종 들려옵니다.

억만장자의 이런 모습이 한가지 재미로 느끼게 되고, 돈이 많으면서도 돈에만 집착하고 있는 분들한테 한가지 삶의 다른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한국에도 수많은 억만장자 중에 누군가 이렇게 사회랑 소통하는 사람이 나왔으면 한가지 쇼를 보는 입장에서도 재밌지 않을가 생각이 됩니다.